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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이야기

네이버자동입찰 프로그램 빠르고 정확한 방법

안녕하세요! 귀찬냥집사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공기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더라구요.

이럴때일수록 옷도 잘 챙겨입으시고

네이버에 광고를 하고계신, 또는 하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말씀드리는 자동입찰에 대해서

한번쯤 생각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네이버자동입찰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드리려 합니다.

 

 

자동입찰프로그램 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광고주가 원하는 순위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쉽게 이해하시면 됩니다.

 

사실 실시간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검색광고 상황에

일일히 바로바로 대응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런 검색광고의 상황에 24시간 대응을 하고

상향식 입찰 기법으로 소진액을 절약할수 있습니다.

23% 정도 평균 절약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네이버 공식 API 를 활용합니다.

 

 

자동입찰프로그램이 어떤점이 좋은지

아직 잘 감이 안오신다구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요.

 

국내유일 무제한 자동입찰프로그램은요~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콘텐츠까지

온라인 광고 20년의 경험을 담아서 직접 만든

국내유일 무제한 자동입찰프로그램입니다 !!

자체 개발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자동입찰프로그램을

통해서 입찰을 관리하시면 훨씬 더 효율적으로

네이버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와이에스닷컴에서 진행하는 파워링크,

파워컨텐츠, 쇼핑검색 자동입찰프로그램은

몇 가지 특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일단 첫번째로는 가장 빠른 순위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모든 키워드를 90초(최소반영시간)

마다 순위를 확인하여 가장 빠르고 가장

정확하게 순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키워드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그룹/키워드 수는 제한이 없기에

광고대행사의 경우에도 관리하는 광고주 계정 수 제한도

없습니다. 그래서 타사대비 확실한 비용절감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로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

 

 

 

아래 보시는 것처럼 순위 확인을 빠르게 할 수 있고

키워드에 따라서 입찰가, 최대노출, 최대입찰금액, 결과 등

한눈에 바로 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볼 수 있어서

효율적으로 관리를 하기에 용이합니다.

대용량 키워드도 바로 이렇게 뽑아낼 수 있기에

키워드 걱정은 이제 안하셔도 됩니다~!

시간을 엄청나게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죠^^

 

 

그리고 세팅파일과 입찰로그를 제공합니다.

세팅파일을 제공하게 되면 그룹, 시간, 지역 등

세부설정이 다를 수 있는데 엑셀과 연동을 하여

세팅값(희망순위, 가격, 최대가격, 가감액 등)을

효율적으로 편집하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로그를 제공한다면 입찰금액 변화 추이를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최근 3일간의 데이터를 언제든지

다운로드하여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래 실제 화면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세팅을 하고 설정 저장을 눌러서 세팅파일을

제공받을 수 있고, 입찰로그의 경우에도

오른쪽과 같이 입찰가와 순위와 로그시간 등을

한눈에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지역설정 기능입니다.

실제 노출되고 있는 지역에서의 검색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려 17개의 시,도,제주도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케줄 설정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요.

경쟁이 치열한 시간이라던가

광고를 집중적으로 노출시키고 싶은 시간이 있다면

시간별로 원하는 세팅을 미리 지정해둘수 있습니다.

세팅파일을 제공한다고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엑셀로 편집이 가능합니다.

 

 

아래 보시는것처럼 세부 시간을 설정할 수 있게

되어있는 것 보이시죠~~?

그리고 지역도 역시 디테일하게 설정을

해놓을 수 있으니 지역이나 시간에 영향을

많이 받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경우 이런 기능을

적극 활용해서 광고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자동입찰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파워 컨텐츠 입찰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또한 모든 기능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자동입찰을 와이에스닷컴을 통해

진행할 경우엔 어떤 점이 좋을까요~?

1. 광고주와의 밀접한 소통을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2, 정기적인 광고진행사항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3. 실시간 업무단체방을 운영함으로서

소통을 바로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입력

​요즘엔 대행사 뿐 아니라 광고주도

모두 네이버자동입찰로 많이들 사용하는

추세라고 하니 제 포스팅을 보시는

많은 잇님들도 관련있는 직종이시라면

한번 써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네이버 부정클릭방지 시스템도 있는데요~

IP를 변경해도 , 쿠키를 삭제해도

끈질기게 추적하여 부정클릭을 적발하며

해당 IP는 광고제외 IP로 등록됨과 동시에

네이버에 주기적으로 광고비 환급을 요청해

환급을 받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쇼핑몰의 매출 흐름에 맞춰서 입찰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정말 똑똑한

운영방법이라는거 이해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광고비는 더 효율적으로 쓰고 매출은

증가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니까요.

 

이제는 검색광고, 쇼핑검색 진행함에 있어

일일히 번거로운 입찰을 하지 마시고

네이버자동입찰 을 통해서 효율적으로

광고운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언제든지 아래 배너를 통해서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