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몰운영,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오프라인으로 매장운영을 하면서 온라인판매도
병행해보려고 시작한건데, 쇼핑몰운영에
집중을 하기가 어려워 판매수익이 나지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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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귀찬냥집사입니다.
혹시 위와같은 고민을 하고계셨던 사장님들 계신가요?
네이버쇼핑몰에 입점은 했지만 ..
운영을 하는것이 생각보다 어려움이 따르는 상황!
또는 방법을 잘 모른채 무작정 광고비를 들여서
이것저것 도전해보고는 있지만 들이는 광고비에
비해서 효율이 별로 나오지 않아 의욕상실..?
이런 고민들을 하시는 분들은 제가 오늘
해결팁을 좀 드려보려고 합니다 ~!!
우선 네이버쇼핑몰이 잘 되려면
이어지려면 네이버쇼핑운영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은
다 아실거에요. 하지만 이론과 실전은
너무나도 다르다는게 문제라면 문제 ㅠㅠ
네이버쇼핑구매가 이루어진다는 것은
네이버이용자가 네이버쇼핑에 입점해있는
자사몰이나 스마트스토어의 상품들을
편하게 검색해서 보고, 카테고리나 가격 등을
비교하면서 구매로 이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네이버쇼핑몰운영를 할 때 신경써야 하는
요인으로는 먼저 3가지 정도를 생각해봐야해요.
상위노출, 다양한 채널홍보, 상세페이지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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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도는 기본적으로 챙겨줘야 네이버쇼핑관리
좀 한다 할 수 있는거랍니다.
네이버쇼핑노출이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그리고 꾸준하게 관리해주는게 중요한데요.
하나하나 그 이유를 설명드려볼게요~
입점 후에 우리가 원하는 건 바로 네이버쇼핑노출
아니겠습니까~? 소비자의 눈에 먼저 잘 띄는게
급선무가 되겠구요. 검색 시 저 맨 뒤에
자리잡고 있다면 소비자들의 눈에 띄지 않고
매출이 날리가 없습니다. 그러니 상위노출을
위해서 어떻게 해야할지를 고민해야겠죠?
실제로 소비자들은 검색을 하고 나서
거의 90% 이상이 1페이지 안에서
몇개 눌러보고서 비교해서 구매한다고 해요.
그러니 네이버쇼핑노출은 필수! 필수입니다.
상품검색 후 상단에 띄워지는 것이
급격한 매출증대 로 이어지는 어마어마한 효과가 있는 걸
모르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허나, 수많은 상품이 올라와 있는 네이버쇼핑에서
개인의 관리만으로는 내 상품을
상위에 노출시키긴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를 위해서 혼자 입점부터 판매, 관리를 다 하는 것보다,
안전하게 입점하는 것부터 판매상품 등록, 이후 꾸준한 관리까지
전문마케팅 업체와 컨택하는 방법을 추천하실텐데요~
그동안은 아무리 찾아봐도 적합한 파트너 찾기가
힘드셨을텐데, 이젠 든든한 파트너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이라 자부 할 수 있는
네이버쇼핑 관리 전문대행 업체
쇼핑몰운영대행을 맡기신다면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을 하셔야 하는건 당연한것 !!
YS닷컴의 경우에는 실제 수많은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분들에게 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발벗고 나서게 되었습니다.
쇼핑몰운영대행을 맡기게 되신다면?
어떤 관리들을 맡기게 되는지 궁금하시다구요~~?
먼저 다양한 키워드로 검색이 될 수 있도록
상품을 등록하고, 이 상품을 통해 하루에 몇 명의 고객이
우리쇼핑몰에 접속하며, PC를 통해 들어왔는지,
모바일을 통해 들어왔는지 등 까지 파악하며
효과적인 광고관리를 진행됩니다.
네이버쇼핑은 소비자들이 가격정보를 얻기 위해
검색 후 많이 활용하는 곳입니다.
상품 하나를 팔더라도 잘 노출하고 잘 관리하는
효과적인 광고를 선택한다면,
광고대비 더 높은 수익률을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워드분석을 통해서 상품이 갖고있는
모든 키워드와 등록된 태그를 분석하여
효율적인 노출전략을 세우고 컨펌을 받아가며
원활한 소통 아래 모든 광고 운영대행이
이루어진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골드 키워드를 잘 뽑아서 키워드광고를
진행하는 것도 포인트인데요!!
빅데이터를 이용해서 상품맞춤형 메인+세부키워드로
전략적인 키워드셋팅을 할 수 있답니다.
광고주님의 모든 상품을 모든 옵션별,
특성별로 세분화 데이터화 해서 홈페이지에
상품이 100개가 있더라도 네이버쇼핑에 등록되는
키워드의 수는 10만개가 될 수 있도록
키워드를 다양하고 골고루 뽑아내어 등록합니다.
원하는 키워드가 추가로 있으시면 전부 넣어드리고요.
이젠 정말 많은 업체들이 자신의 물품들을
네이버쇼핑에 입점해서 판매하고 있다보니
네이버쇼핑마케팅이라는 것은 이젠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여기서의 마케팅이라는 것은 꼭 비싼
광고비용을 들여야지만이 효과가 있고
그러니 광고비용부담을 가져야 한단 이야기가
전혀 아니라는 점 먼저 알고계셨음 합니다.
네이버쇼핑마케팅은 적당선의 투자를
통해서 최선의 효율성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운영을 해나가야 합니다.
내가 기존에 보유한 쇼핑몰로 네이버쇼핑입점 시
CPC/CPS 입점으로 진행하게 되고
아예 쇼핑몰이 처음이시라면 스마트스토어로
개설해서 진행하면 되는데요.
단순히 상품을 등록하면 알아서 상품이
노출이 되는것이 아니다 보니
어떤 상품이 잘팔리고 덜팔리는지
쇼핑 트렌드를 잘 분석하고 잘팔릴
상품에 주력해서 네이버쇼핑마케팅
타깃으로 삼고 밀어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네이버쇼핑마케팅에 대해
판매자가 정확하게 이해하고,
변하는 네이버쇼핑 상위노출 기준에 대해서도
기본기준부터 경험에 의한 기준까지
모두 체득하고 진행한다면 분명
매출은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초보셀러에게는 가혹한 일..
열심히 판매자분들께서 이것저것 공부해서
네이버쇼핑몰운영을 한다고는 하지만 ..
실시간으로 시시각각 변하는 상위노출 페이지,
쇼핑트렌드 등을 캐치해내긴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네이버쇼핑마케팅에 대한 감과
노하우가 있는 전문가를 통해서
쇼핑몰운영대행을 맡기는 방법이나
초반에 코칭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위에 보시는 것처럼 조금 더 섬세하게, 노하우와 전략을 가지고
네이버쇼핑몰운영 맡길 곳을 찾으셨다면
YS.COM 과 함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업종,상품분석부터 모니터링까지
꾸준하고 계획적으로 진행해드려서
빈틈없이 쇼핑몰운영대행을 맡기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쇼핑입점부터 등록, 운영관리 그리고
네이버쇼핑마케팅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곳을
찾아 후회없는 운영,광고대행을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소비자들이 유입되고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충분히 전략적으로 진행하며
회사 성장에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답니다.
쇼핑몰운영대행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아래 배너통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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