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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이야기

쇼핑몰마케팅대행 맡기는 이유

안녕하세요! 귀찬냥집사입니다.

비가 많이 오더니 오늘은 쨍쨍하네요~

하지만 다음주에 또다시 비가 온다고 하니

그 전에 밀린 빨래나 해둬야 할거 같네요!

그래도 주말은 비는 안오니 눅눅하진 않을거같아

좋네요~ 즐거운 주말 보낼 준비 되셨나요^^

 

오늘은 네이버쇼핑마케팅과 관련된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쇼핑몰마케팅대행을 생각하시는

판매자분들은 특히나 도움되실거에요.

 

 

네이버쇼핑은 입점을 하시는 동시에

판매자의 상품DB를 등록할 수 있고

판매자의 매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입점비용도 없다보니 초기 비용이 없다는 점

역시 네이버쇼핑을 기본적으로 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소비자와 판매자 간의 연결을 원활하게

해주는 데 많은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네이버쇼핑입니다.

 

 

네이버쇼핑입점은 CPC/CPS로

입점을 하게 되는데요. 이 경우는

현재 개인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경우에

해당이 됩니다.

CPC는 상품을 클릭한 수만큼

수수료를 부과하는 방식으로 클릭하기 전까지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므로

네이버쇼핑 목록에 노출되는것만으론

수수료가 나가지 않아요~!

CPS의 경우에는 월 고정비와 상품 판매

수수료를 내는 방식이구요.

 

네이버쇼핑에 입점을 할 때에도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하답니다. 조건들을

간단하게 요약해서 몇 가지 말씀드려볼게요.

1. 쇼핑몰을 직접 운영

2. 상품 판매 및 결제 정상적인지

3. 사업자 등록번호와 사업장주소 구비

4. 쇼핑몰 메인화면에 상호 및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표기

5. 입점 신청시 입력한 정보와

제출한 서류정보 일치

6. 구매안전서비스 가입필수

7. 상품 구매 시 현금 및 카드결제가

모두 가능해야함.

이런 조건들은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어야 네이버쇼핑입점이

가능하다는 점도 기억해주세요~

 

네이버쇼핑입점보다 더 중요한 운영!!

 

하지만 네이버쇼핑입점이 다가 아닙니다.

수익이 안나는데는 이유가 있거든요.

네이버쇼핑마케팅에 소홀하셨던건 아닌지

수익이 안나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방치를 해두었던것은 아닌지 살펴봐야해요.

그럴 땐 쇼핑몰판매대행을 통해서

원인을 제대로 분석해보고 쇼핑몰마케팅대행을

맡보시는 것도 권장드립니다.

 

네이버쇼핑운영을 할 때나 네이버쇼핑마케팅을

위해서 자주 들려야 하는 사이트가 바로

네이버쇼핑파트너존입니다. 네이버쇼핑에

상품이 노출되도록 관리를 하는 곳이에요.

여기서는 어떤 것을 관리하고 운영할까요?

지금부터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쇼핑몰판매대행이 아니더라도 판매자님

혼자 관리하더라도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첫번째. 쇼핑몰 등급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등급을 올릴 수록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개수도 늘어나요.

많이 등록을 하게 되면 그만큼

내 상품이 네이버쇼핑에 노출되는

확률도 올라가겠죠?

등급을 올리는 것은 결국 매출 증대와

상당부분 연결성이 있답니다.

등급을 올리는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만큼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는게 중요해요.

 

많은 고객님들이 유입이 되면 등급도

자연스럽게 올라가게 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도 관리를 통해서 충분히

가능한 부분입니다.

쇼핑몰판매대행을 맡기시는 경우

수많은 노하우를 가진 쇼핑몰마케팅대행사를

통해서 이런 과정들의 시간이 많이

단축될 수 있다는 점도 말씀드려요~!

 

 

두번째는 바로 수수료 충전관리입니다.

개인쇼핑몰은 대부분 CPC입점을 하게 되는데

충전을 해놓고 그것에서 수수료가 빠져나가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즉시충전 또는 정기충전, NON-ZERO 충전방식

중에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어요.

충전금이 없다면 노출 자체가

중단이 되니 조심해야 한답니다.

 

이러한 부분을 관리할 수 있는 부분도

쇼핑몰마케팅대행의 한 영역입니다.

수수료가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이런 부분들을 모니터링한다는 것은

결국 노출관리를 한다는 것인데요.

판매자 혼자서 모든 것을 다 관리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시간여유 부족이라던가 여러 이유로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효율적인 광고비용 관리를 위해

쇼핑몰마케팅행을 이용할 수 있겠죠.

운영을 해야하는 디테일한 부분은

이것 외에도 더 많이 있습니다.

카테고리도 잘 설정해야 하고

상품 판매 이미지나 제목을 키워드를

잘 고려해서 등록하는 것 등 신경을

써야할 것이 한 두개가 아니죠~!

 

수익이 빠르게 나기 위해서는 충전금이나

키워드, 쇼핑몰등급 관리 등을 통해서

내 쇼핑몰의 운영을 효율적으로

해나가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관리와 마케팅, 운영전반을 맡기는 것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쇼핑몰마케팅대행사를

잘 고르시고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혼자서 모든 것을 진행하기에

시간적인 부담이 있다면 네이버쇼핑상위노출과

관리를 도와주는 쇼핑몰마케팅대행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혼자 감당하기 쉽지 않다고 해서

해봤지만 결과가 잘안나온다고 해서

포기하기에는 네이버쇼핑상위노출의 힘은

아직까지 상당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으니까요!

셀러분들이 선택하는 선택지 중

최적의 방법이 될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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