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이야기

온라인광고마케팅 이거면 충분

 

온라인광고마케팅 이거면 충분!!!

 

안녕하세요! 귀찬냥집사입니다.

오늘은 온라인광고마케팅 관련한 이야기를 드리려 합니다.

그에 앞서, 제가 던진 질문에 의아함을 품는 잇님들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온라인광고마케팅..

이거면 충분하다니? 어떤걸 말하는걸까? 하고요.

결론부터 바로 말씀드리자면, 저는

온라인광고대행사를 통해서 광고비용 투자대비

효율적으로 광고 진행을 하시는 것이 답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초보셀러인 분들에게도 추천을 드리지만

그보다는 조금 해보시고서 어느정도 온라인광고마케팅에

대해서 살짝 감은 잡으신 정도인 셀러님들에게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왜냐구요?

그래야 온라인마케팅 대행을 얼마나 잘 진행하는지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등 정말 중요한것들을

알아보실 수 있는 안목이 생기실 거거든요 ^^

온라인광고마케팅의 핵심?

 

온라인광고마케팅의 핵심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결국엔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아 끌고

구매로까지 유도하는 것, 이것이 궁극적으로

우리가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하는 이유가 아닐까요?

 

 

 

그런데 아무리 광고비용을 들여서 온라인마케팅을

한다고 하더라도, 결국 클릭을 유도해내지 못한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는 마케팅이 되고 말죠.

그리고 아무리 많이 클릭을 한다 한들

내실이 부족하면 구매 앞에서 고사하고 말죠..

결국 구매율은 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중요한 것은..

확 눈길을 사로잡는 무언가도 필요하고요

안에 들어갔을 때 구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상세페이지라던가 상품 소개, 설명 등이

알차게 들어있는지 이런 부분들도

상품 등록 때부터 착실하게 진행되어야 하는 부분이에요.

 

그러나 반대로 아무리 상품이 좋고 해도

홍보효과가 없다면, 상위에 노출이 되지 않고

상위 아니더라도 소비자들이 검색을 해볼만한

관련 키워드들을 잘 선정하지 못한다면

타깃키워드를 잘못 설정해놓은 것입니다.

이것을 골라내고 진정한 골든키워드들을

뽑아내는 것은 사실 초보자나 어느정도 스토어를

운영해보신 분들이라도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온라인마케팅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말씀을 드리는것이랍니다^^

 

 

 

온라인마케팅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하게 될 시

많이들 진행하시는 대표적인 3가지를 소개드려볼게요.

온라인광고마케팅 어떤 걸 해야 효율적일까

고민이 되신다면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가장 많이 진행하시는 광고는 일단

첫번째로 파워 링크입니다 ~!

파워링크

검색어에 따라 노출되는 검색광고 상품

온라인광고마케팅에 있어서 검색광고를

빼먹고 이야기를 할 수 없을거에요.

그만큼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효과적이고

빠른 방법이라고 자부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을 통해서 온라인 잠재 고객에게

어필이 가능한 기본형의 검색광고입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pc노출 화면과

md 노출화면 이 각각 나와있습니다.

파워링크에 광고를 올렸을 때

만약 사무용가구 키워드를 검색하게 되면

이렇게 노출이 된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파워링크 광고의 특징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에 나온다는 점!!

가장 주목도가 높고 유입수를 동시에 확보할 수 있으며

광고 진행시 가장 빠르고 즉각적으로

매출 상승을 노려볼 수 있는 광고입니다.

그래서 한정된 광고 예산으로 하나의 광고만

집행하고자 한다면, 여유가 많이 없는데

하나만 광고에 도전해보고 싶다 하면

역시 파워링크, 검색광고에 투자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온라인마케팅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하실 때에도

광고예산이 넉넉하지 않을때 어떤 광고에

선택과 집중을 할지 판단하는 부분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두번째로 보실 것은 쇼핑검색입니다

쇼핑몰을 네이버 또는 타사에서 운영하시는 경우

쇼핑검색을 필수로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

쇼핑검색

네이버 쇼팡영역에 노출되는 상품단위 이미지형 광고

네이버 쇼핑영역을 통한 효과적인 이미지 광고!

온라인 유저들의 행동 패턴을 분석한 후

배녀와 연관되어있는 고객을 타겟팅하는 광고입니다.

 

 

위 화면을 보시면 주요노출영역을 보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쇼핑에서 바로 검색을 하시거나

통합검색창에서 검색을 했을 때 상위에

보이는 노출영역이 바로 쇼핑검색을 통해서

노출이 되었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경쟁이 매우 치열한 것이 네이버쇼핑 부분이기에

네이버쇼핑검색을 통해서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하는 것만이 살아남는 길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 쇼핑검색 광고는 네이버 통합검색부터

네이버 쇼핑 영역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노출시킬 수 있으며 광고로 노출시키는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퀄리티 및 완성도보다

상세페이지의 디테일과 가격 경쟁력만 있다면

효과를 아주 크게 볼 수 있는 광고입니다.

 

상세페이지의 디테일, 가격 경쟁력 이런 부분들에

대한 가이드를 잡아드리는 것 역시

온라인광고마케팅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가능합니다.

 

 

오늘 함께 보셨던 온라인마케팅 의 핵심!!

매출이 시원찮아 고민이 많이 되셨던 분들은

대행사를 통해서도 충분히 그 효과를 끌어올릴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바로 의뢰맡겨주셔서

효율적인 온라인마케팅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배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