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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이야기

쇼핑몰운영대행 광고대행 이거야말로!

 

안녕하세요!

야심차게 매출상승을 꿈꾸면서

사업자 등록도 하고 경쟁력있는 사업아이템

확보하겠다고 이리 뛰고 저리 뛰면서

판매 경쟁 사회에 뛰어든 당신~!!

그러나...생각보다 매출은 나오지 않고,

쇼핑몰광고는 어떻게 해야 하는건지

도무지 감이 오지 않는다면요?

쇼핑몰운영대행은 생각해보셨는지?

엄두가 안나서 아직이라면!?

제가 알려드릴게요. 쇼핑몰운영대행을 추천드려요.

 

네이버쇼핑은 앞선 포스팅에서 누누히

말씀드렸다시피 매우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판매매체가 되었습니다.

판매자 입장에서는 홍보마케팅이라는 것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 그 이유는

상품이 좋아도 그 상품을 보는 사람이 없다면

수익도 절대 기대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네이버쇼핑대행을 통해서라도

네이버쇼핑에서의 노출과 홍보를 전략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쇼핑의 추세가

코로나 전보다는 훨씬 많이 넘어간 요즘,

온라인쇼핑몰대행의 필요성도 올라가고 있어요.

왜냐하면 오프라인에서만 사업을 하시던

분들도 온라인시장에 진출을 하시면서

온라인사업이 많이 생소하시기도 하고

둘다 관리하기가 힘에 부치기 때문이에요.

.

기본적으로 쇼핑몰을 네이버쇼핑에

입점하게 되면 CPC 광고비가 나가는데

그 외 PC에서는 1등~4등,

모바일에서는 1~2등에 랭킹되도록

별도 광고비를 들여 상위노출 시키는것을

네이버광고라고 합니다.

CPC는 상품 클릭수만큼 수수료를

부과하는 방식이고 CPS 는

월 고정비와 상품판매 수수료를 내는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네이버쇼핑대행을 통해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도 상위노출이 가능한데

그러려면 변화하는 네이버쇼핑의 상위노출 로직을

분석하고 따라야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광고비를 지불하지 않고도 광고를

할 수 있는 비광고 상위노출...

물론 모든 판매자분들이

비광고 지면에서의 상위노출을 바랍니다. ​

하지만 그만큼 네이버쇼핑관리를

더욱 신경써야 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상위에 노출된다는 것은 확실해요.

물론 브랜딩이 충분히 되어있고

알아서 썸네일도 깔끔하게, 제목에 들어가는

상품 키워드도 척척!

모니터링도 수시로 해주고 수정도 착착~

기타 정보들도 빈틈없이 착착 메운다면

그 얼마나 좋겠습니까만은...

그렇다면 쇼핑몰운영대행은 필요없겠죠.?

 

문제는 온라인쇼핑판매를 하는 판매자분들이

매출이 이미 엄청난 경우가 아닌이상

온라인쇼핑에만 매달리지도 않고,

온라인쇼핑에만 매진한다고 해서 네이버쇼핑노출의

로직이나 방법을 잘 숙지한 상태에서

진행하시는 것도 아니라는 겁니다.

 

그러니 인지도와 브랜딩이 스스로 발전하여

안정권에 도달할 수 있을 때까지만이라도

처음 입점부터 해서 어느정도의 노출까지

까다로운 시기에 쇼핑몰광대행을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니 사실상 광고에 투자한 판매자들을

이기기란 현실적으로 쉽지 않아요.

그래서 쇼핑몰광고대행을 통해서 진행하시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광고비를 들여서

상위노출을 위한 관리를 진행할수 있어요.

 

 

매출이 영 시원치 않은 분들은

물론 판매하는 상품의 문제점이나

가격, 서비스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봐야겠지만

네이버 쇼핑 입점을 통해 다른 광고비는

절감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상품노출을 시킴으로서 방문자 증가가

이루어지고 구매율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물론 방문자=구매전환 은 동일하진 않지만

방문자가 증가될 수록 구매로 이어지는 확률도

높아지겠죠? 그러니 네이버쇼핑등록을 하신 후

상위노출이 될 수 있도록 전략적인 쇼핑몰운영대행을

활용해보시면 저조한 매출에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네이버쇼핑입점 후 상품등록을

전략적으로 하면서 모니터링도 꾸준히 하며

네이버쇼핑광고를 아주 효율적으로

적재적소에 딱 딱 하는 만족스러운 홍보를

진행해야 합니다. 네이버쇼핑몰 뿐 아니라

블로그나 인스타, 카카오 등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홍보도 병행하면 좋습니다.

 

우리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여러가지 카테고리를

잘 활용해서 구매가 직결되도록 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가 되겠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과정들에는 시간이 걸리고

노하우와 경험이 있을수록 상위노출에

걸리는 시간도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네이버쇼핑관리대행을 맡기게 된다면

아래와 같은 작업들을 기본적으로

대신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 노출을 원하는 키워드를 제목이나 태그에

전략적으로 넣어 설정해주기

- 상품에 맞는 적합한 카테고리 매칭

- 상품사진의 해상도나 사이즈

디자인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서 등록

- 상품설명의 가독성을 높이고

구매자의 니즈를 반영

.

 

꾸준하게 연평균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는 네이버쇼핑에 입점하고 꾸준하게

관리한다는 것 자체가 네이버쇼핑의

입점효과를 노리실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지만, 이런 노력과 투자를

진행하시기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꼭 주저마시고 네이버 쇼핑몰운영대행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쇼핑몰광고대행을 통해서 이 방법들을

효율적으로 진행하신다면 노하우와

경험치가 많기에 실패확률을 줄이고

비용대비 효과적인 매출증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배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