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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이야기

네이버쇼핑관리대행으로 운영 부담 줄여요

 

안녕하세요! 귀찬냥집사입니다.

요즘 점점 날씨가 봄에 걸맞는 날씨가 되어가네요.

낮에는 확실히 포근한 날씨로 10도가 넘어가더라구요.

이제 정말 봄옷 입을 날씨가 다가오네요^^

따듯하고 포근한 봄을 만끽하시길 ~~

 

오늘은 네이버쇼핑관리대행에 부담을 갖고계시는

판매자 분들을 위한 이야기를 드리려 합니다.

이름하야 네이버쇼핑운영대행을 맡기는 거죠^^

대행사를 고르는데는 아무래도 많은 고민이

있으실 수도 있겠지만, 현명하게 고르실 수 있도록

제가 가이드를 잘 해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그럼 시작해볼게요~~

 

네이버쇼핑유입을 높일 수 있으려면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요? 장기적으로 보자면 여러 요소들을

이야기할 수 있겠지만 일단 기본적으로는

상위노출이 많은 매출을 일으키기 위해서

필수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만약 개인쇼핑몰(자사몰)에 상품을 등록한 뒤

네이버쇼핑에 연동을 해서 상위노출이 된다면?

잠재 구매고객이 더 많이 내 제품을

볼 수 있겠고 구매도 그만큼 높아지겠죠.

 

 

이 상위노출을 위해서 마케팅이 필요한 것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하지만 마케팅을 아무렇게나

내맘대로 할수도 없는 노릇!!

똑똑하고 현명하게 하는 것이 필요해요.

손님 눈에 더 띌 수 있는 황금키워드를 찾아서

그 키워드를 타고 내 쇼핑몰에 들어올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을 한다던가...,

사이트에 한번 들어오면 더 오래 머물 수 있도록

이벤트 기획이나 마케팅적인 제안을 많이

만드는 것~ 이런 것들이 네이버쇼핑관리의

핵심이 될수도 있겠습니다.

네이버쇼핑 키워드광고 역시 네이버검색창을

통해서 들어오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해서

광고를 하는 마케팅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어떤 키워드에 따라서 노출될 제품을 선정하고,

또 경쟁력 높은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전략적인 네이버쇼핑관리 및 키워드광고가

아주 필수적인 시대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대부분 네이버쇼핑운대행을

이용하시기 전에 많이들 참고하시고

염두에 두시는부분이 바로

네이버쇼핑검색 SEO 인데요.

랭킹 지수 요소를 잘 구성하면

상품을 검색하는 사용자들에게

보여지는 검색결과에 내 상품이

노출이 될 수 있기에 잘 활용해야해요.

 

네이버쇼핑관리대행을 맡기시는

관리자 분들은 아마 미 기본적으로 숙지하고

진행하는 내용이 되겠습니다만,

이것이 또 전부는 아니더라구요

이건 말그대로 기본중에 기본!

여기에 숙련된 노하우와 시시각각

자꾸 바뀌는 네이버쇼핑 로직에 대한

정보들에 발맞추어 움직이느냐

아니냐에 차이가 엄청 큰거같아요.

 

 

누구보다 빠르게 네이버쇼핑관리대행을

현명하면서도 효율적으로 하실 분들은

네이버랭킹요소들 내용 숙지를 잘 하고

등록 및 관리를 하신다면

충분히 매출상승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네이버쇼핑 랭킹 구성요소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려볼게요.

네이버쇼핑유입을 위해서 꼭 신경써야 하는

기본적인 3요소가 있습니다.

상위노출을 결정짓는 3가지 기본요소는

1. 적합도

2.신뢰도

3.인기도

이렇게 3가지인데요.

다른말로 상품검색 SEO 라고도 합니다.

 

 

적합도란 사용자의 검색 의도에 적합한 상품이냐

즉 사용자가 검색했을 때 이 상품이 적합하냐 를 따져보는 것인데요.

즉, 상품명과 카테고리와 제조사브랜드와 속성태그가

잘 연관되어 있느냐를 보는 것입니다.

예시를 들어보자면 ~~

만약 내가 전기자전거용품을 판매하는데

헬스/운동 쪽으로 카테고리를 설정하면

아무래도 적합도가 떨어지겠죠?

네이버쇼핑노출순위도 떨어지겠구요.

카테고리 역시 상품에 맞는 적합한 카테고리를

설정해주어야 합니다.

 

인기도는 내가 올린 상품에 대한 클릭수

판매수, 구매평수 등을 고려해서 책정합니다.

네이버쇼핑은 셀러들이 물건을 많이 팔아

판매수수료를 많이 내주어야 수익이

많아지는 구조기 때문에 인기도를 반영해서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제품, 쇼핑몰을

위로 노출시켜주는게 유리하겠죠?

 

마지막 요소는 바로 신뢰도인데요.

이 신뢰도 항목의 경우 구매평이나 판매실적의

어뷰징, 상품정보 어뷰징 등에 대해서

패널티를 받을 때 신뢰도에 영향이 가게 됩니다.

그래서 상품명을 만들 때 무작위하게

관련된 키워드 다 넣어서 상품명

만든다고 좋은것이 아니랍니다.

과유불급.. 너무 지나침은 옳지못해요.

네이버쇼핑관리를 하는 것이 어려우신분,

몰등급 새싹몰이 정말 지겹다 하시는 분?

네이버쇼핑 SEO 분석 및 무제한 키워드 삽입으로

하루 수백, 수천명의 고객을 유입시키는 마법이

여러분들에게도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쇼핑관리대행에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다는 부분은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래서 직접 발품을 파는 열정있는

사장님들도 계시고, 이것저것 광고에

손을 대시는 분들도 많으신거 같아요.

하지만 ... 생각만큼 투자대비 뭐가 나오지 않고

점점 힘이 빠져서 그냥 손놓고 계신 경험

없으신가요? 그럴땐 쇼핑토탈관리를

해줄 수 있는 네이버쇼핑관리대행을 진행해보시는것도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조금 더 섬세하게, 노하우와 전략을 가지고

네이버쇼핑운영대행할 곳을 찾으셨다면

언제든지 아래 배너로 문의하시면

궁금한 점들이나 염려스러운 점들을 함께

고민해보고 솔루션을 제시할 것입니다.

이제는 네이버쇼핑운영대행, 네이버쇼핑관리대행

더이상 두려워하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네이버쇼핑운영대행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는 아래 배너를 통해서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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