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찬냥집사 꿀템

프레셔스 순면생리대추천 이제 이것만 써요!

안녕하세요! 귀찬냥집사입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추적추적 비가 오더라구요.

수요일까지는 계속 비가 온다고 하던데 덕분에

땡볕더위는 한풀 꺾인것 같아요.

 

그나저나 잇님들 중에 생리통 심하신 분 계신가요?

저는 중학생때쯤부터 생리통이 너무 심해서

응급실도 갈 정도로.. 진짜 겪어본 사람만 안다는

그 고통에 시달리며 지금까지 왔답니다.

한약도 지어먹어보고, 진통제를 먹는건 당연하고

생리대를 바꿔야 한다 해서 생리대도 이것저것

많이 바꿔봤는데 별로 달라지는건 없더라구요.

그래서 찜질해주고 쉬고 이게 제가 할수 있는 전부였어요.

 

 

근데 제 주변에 생리통 심한 친구가 프레셔스 생리대

사서 써보니까 생리통이 좀 나아진것 같다고

저도 써보라고 추천해주길래, 냉큼 너도 주문해봤습니다. ^^

사이트 들어가서 보니까 첫구매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체험딜로 1+1 로 착한 가격에 구매를 해봤어요.

알고보니까 2022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을

받았던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써보기 전에 신뢰도가 확 올라갔어요 ㅎ

기대도 되구요~~^^

 

배란기때 저는 팬티라이너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팬티라이너도 구매하고 중형, 대형 골고루 주문했어요.

근데 배송온거 보니까 겉포장도 그렇고 뜯었을때

흰색 바탕에 깔끔하게 프레셔스 만 딱 박혀있는것이

되게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얼핏 보기에 생리대가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을정도로

세련된 포장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대놓고 생리대다~ 하는 디자인보다 훨씬 좋아요.

 

오가닉 코튼 100% 로라고 쓰여있고

이 제품의 특징인 DRY, SOFT, COMFY 가 간결하게

들어가 있어서 한마디로 설명을 잘 해주고 있더라구요.

 

저도 그간 순면생리대추천 많이 받아봤고

한방생리대부터 별의 별 순면생리대까지 써보긴 했는데

빨아서 입는건 너무 귀찮았고 한방생리대는

특유의 그 냄새가 적응이 영 안되었고..

그 외 순면생리대는 특별히 기존 생리대와의

차별점을 많이 느끼지 못하는데 가격적인 부담은 또

있다보니까 결국 원래대로 가성비로 돌아왔던거 같아요.

 

 

근데 프레셔스 생리대는 가격적으로도 부담없고

유기농 순면생리대라 그런지 확실히 써봤을 때

자극이 덜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엄청 얇고 착용감이 가벼워서 달라붙는 바지나

치마를 입었을 때에도 표시가 많이 안난다는 점도

매우 맘에드는 부분이었어요.

가볍다 이게 생각보다 생리대에서 중요하거든요.

한듯 안한듯한 느낌이어야 되면서도

흡수력은 또 좋아야 샐 염려가 없기 때문에

순면생리대추천 제품은 진짜 조건이 까다로워요.

근데 프레셔스는 조건들을 다 충족하더라고요!?

 

 

그리고 팜플렛 자세히 읽어보니까

무라돈, 무색소, 무발암 등 안전한 생리대라고 되어있었어요.

아무래도 내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도 하고

한달에 한번 몇일간 계속 사용을 해야 하는 제품인데

얼마나 안전한 것인지는 내가 스스로 챙겨야겠더라구요.

근데 프레셔스 순면생리대는 확실히 안전하다는 걸

입증받은 생리대라서 안심되었어요.

 

팜플렛에 다양한 정보들과 특장점들이

나와있지만 직접 써보는 것만큼 이 제품을 제대로

알수 있는건 없다고 생각해요.

프레셔스 순면생리대는 손으로 표면을 만져봐도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유기농 순면생리대인만큼 확실히 포근한 면이라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재질이 참 좋다는걸 직접 써보니까 알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그날에도 어느정도 가벼운 운동은

해줘야 오히려 생리통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빠르게걷기 운동 정도는 하려고 하는데요~

그럴때도 생리혈이 새지 않도록 잘 잡아주고

생리대가 잘 고정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간혹 어떤 생리대는 부착력이 좋지 않아서 막

흔들리기도 하더라구요 불안하게스리;;

그런데 또 다행인건 프레셔스 생리대가

떼어낼때는 잘 떼어져요~! ㅎ

 

 

아 그리고 여름동안에 또 써보다 보니까 중요했던게

바로 통기성 부분이었는데요.

생리대 차고 있으면 Y존에 땀차는거.. 다 아시죠?

그래서 생리대가 통기성이 좋은가는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

프레셔스 순면생리대는 수증기가 생리대를 뚫고

올라가는 실험을 할 정도로 통기성이 좋다고 해서

직접 착용을 해보니까 확실히 통기성이 좋아

땀도 잘 안차고 산뜻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짓무름이나 트러블 없이 쓸 수 있겠더라구요~~

 

 

사실 친구가 순면생리대추천 해줬을때만해도

이미 생리대 쟁여둔거 많은데 돈낭비가 아닐까 이래저래

걱정을 좀 하긴 했었거든요. 근데 막상 프레셔스 순면생리대를

써보고 나니까 몸이 정말 편하고, 생리통도 줄어든 느낌에

진짜 가볍고 부드러우니까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싶어요.

생리대는 이걸로 정착할 수 있을것 같네요 ^^

가장 만족스러운 생리대입니다~~ㅎ

 

잇님들도 프레셔스 순면생리대 한번 써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첫구매이벤트로 바로

이동되니까 참고해주세요 ㅎㅎ